본문 바로가기
아기 다람쥐 딸랑구의 일상

딸랑구~ 혼자 놀면 재미있냐? 집사랑도 좀 놀아줘~

by 오유가죽공방 2022. 10. 29.

우리집 다람쥐 딸랑구는 혼자 잘 놉니다~

가끔 제가 같이 놀아 주기도 하지만~ 귀찮아 할때도 있거든요~


에햄~ 집사 나오거라~
집앞에~ 딸랑구

집앞에 얼굴을 내밀어 주고 있습니다~

제가 부르면 잘 안나오거든요~ 하하~

근데~ 밥주면 나와요~ 이거 물욕이 너무 심한거 같은데~ 하하~


어이~ 집사~
저~ 집사~ 맛있는거 없어?

맛있는거 찾는 딸랑구 입니다~

요즘은 해바라기 씨가 질렸는지~ 다른걸 찾아요~ 하하~

과일을 주면 정말 잘 먹거든요~ 원래 잘 안먹었는데~ 입맛이 바뀌었나?

이렇게 맛있는걸 찾아요~


그루밍 중
딸랑구 그루밍~

딸랑구의 혼자놀기 레전드~ 그루밍 중입니다.

온몸 구석 구석 잘 닦아 주고 있어요~


짧은 다리도 열심히 닦아 줍니다.
짧은 다리도 열심히 닦고 있어요~

저 짧은 다리 닦을게 어딧다고 열심히 닦고 있네요~

구석 구석~ 얼마나 깨끗한지~ 참나원~ 쑤세미도 줘야 할거 같아요~

손으로 때 벗길수 있게


악~ 머리 간지러워~
악~ 머리 간지러워~

제가 머리를 한번씩 쓰다듬는데~

머리가 엄청 가려운데~ 하하 머리는 긁을수가 없으니~

특히 등은 더 그래요~ 그래서 제가 등이나 머리는 제가 해줍니다~


으미~ 시원한거~
한참을 그루밍하고 다시 먹으러~

한참을 그루밍을 하고 배가 고픈지~ 뭐 또 먹으로 왔네요~

에헤이~ 맛있는거 없다고~ 하하~

자꾸 뭘 그렇게 달라고 쳐다 보노~


맛있는거 줘~
킁킁~ 맛있는 냄새가 나는데~

킁킁~ 맛있는 냄새가 나는데 그래~

집사 감추지 말고 좀 내나봐~ 왜이래~ 선수 끼리~

진짜 없는데~ 자꾸 이럽니다~ 하하~

 

이~ 물욕이 강한 다람쥐를 어쩌면 좋을까요?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