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제작기

구찌 가방 수선의뢰 포항 오유가죽공방

by 오유가죽공방 2022. 2. 12.
구찌 가방 수선의뢰 포항 오유가죽공방

 

어제 구찌 가방 수선의뢰가 들어 왔어요~

자주 들어 오는건 아니지만 가끔 이렇게 수선을 해달라고 의뢰가 들어 오는데

이번에 오신분은 직접 수선을 배워 보고 싶다고 하시네요~

저희야 본인이 직접 하고 싶다고 하시면 하시라고 합니다.


구찌 가방 정면

구찌 정품입니다. 세월의 흔적이 묻어나네요~

처음 사실때는 때깔도 좋았을텐데 ㅎㅎ 역시 뭐든지 세월을 거스르지 못하나 봅니다

명품도 세월의 흔적이 많이 묻어 납니다.


스트랩 엣지 갈라짐

이렇게 스트랩이 갈려 져 있네요~

가방을 오랫동안 메고 다니다 보면 엣지가 갈라지기도 합니다.

그리고 보관할때도 스트랩이 구겨서 넣으시면 이렇게 엣지가 갈라져서

가죽끼리 떨어져 버립니다.


구찌 가방 속 내부

안감은 크게 해 지거나 하진 않았네요~ 흠.. 스트랩이 가장문제네~

정품을 확인 하듯 안쪽에 디테일도 확실하네요~


구찌 정품 로고 확인

가죽이 많이 구겨 져있는데.. 가방을 그냥 장농에 구겨서 넣어서 이렇게 된답니다

가방을 보관할땐 안에 보충재를 넣어주고 보관하셔야 원형을 계속 유지 할수 있어요

엣지 갈라짐

명품 가방을 오래 들고 다니면 엣지 바른부분이 이렇게 갈라짐을 자주 확인할수 있어요

그런건 가까운 가죽공방같은데 가면 쉽게 수리 하실수 있어요~

근데.. 스트랩 가죽이 떨어지고 갈라지고 이렇게 된거는 수선을 해야 합니다

스트랩 가죽 갈라짐

이부분때문에 스트랩을 새로 만들어야 겠어요~ 

수선의뢰를 맏기신분에게 설명을 그렇게 해드리고 일정을 잡았습니다.

이런작업은 큰작업이 아니기 때문에

직접 스트랩을 만들어서 다시는거라 제품에 손상없이 장식을

그데로 사용할수 있어요~ 

마침 저희에게 똑같은 색상과 무늬의 가죽을 갖고 있어서.

다음주에 직접 수선하기로 했습니다.

다음에 수선이 완료되면 완성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구찌나 샤넬은 미싱으로 박아서 만드는 제품이라 바늘땀이 한땀만 튿어져도

연속적으로 바늘땀이 뜯겨 나가는 단점이 있더라구요~

저희도 수선을 하지만.. 완전히 뜯겨서 갖고 오시는분들도 있고

가방이 완전 해 져서 갖고 오시는 분도 있어요~

 

가방은 보관이 가장 중요합니다. 아무리 좋은 가죽도 막쓰면 쉽게 색이 변하고

모서리가 까지고 합니다. 보관하실땐 가죽왁스나 화장품 로션 같은걸 삭삭 발라서 보관해주세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