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제작기

스마트키 카드지갑 / 키링 카드지갑 /아이디어스 주문제작

by 오유가죽공방 2022. 2. 12.

 

스마트키 카드지갑 / 키링 카드지갑 /아이디어스 주문제작 2탄입니다.

오늘은 어제에 이어 계속 이어가보겠습니다.

큰작업은 아니지만 그래도 최대한 설명을 넣어서 가죽공예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한번 도전해 보시라고

이렇게 사진과 설명을 넣어서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이어서 계속 하겠습니다.. 양쪽으로 잘 붙힌 카드지갑에 이렇게 크리져로 선을 그어줘요~

그어주는 이유는 딱 크리져 선에 맞춰서 그리프로 바늘 구멍을 내야 합니다.

안그러면 바늘땀이 삐뚫빼뚫 해져요~ 음.. 그런거는 용서 못하죠~

이렇게 그리프로 크리져 선에 딱 맞춰서~ 일단 조준부터 합니다..

ㅎㅎ 선에 잘 맞는지 아니면 삐뚫한지 보고..

우레탄 망치로 쾅쾅~이 아닌 탕탕으로 쳐줍니다.

쾅쾅으로 잘못치면 흠.. 그리프날이 똑 하고 부러져 버릴수가 있어요~

초급 수강생 분들은 구멍이 크면 바느질이 잘 될꺼라는 생각에 힘껏 내려 쳐 버리거든요

그래서 저희가 말립니다.. 


오쌤이 카멜색을 바느질을 하고 있네요~

저보단 오쌤이 훨씬 꼼꼼하게 잘해요~ 전 눈치밥으로 배운거고

오쌤은 정식으로 다 배워서 자격증까지 있는 분이시고~

ㅋㅋ 뭐 같은 부부로 살지만.. 공방에선 각자의 업무에 충실하고 있답니다.

흑... 사진에 레더모스트 쌤플이 보이네요~

저희가 가죽을 구매하는곳이기도 한데 이렇게 사진에 나오다니


저는 이렇게 블랙을 바느질 하고 있어요~ 너무 접사로 찍었나?

아놔~ 바느질 너무 적날하게 나와있네요~

이렇게 적날하게 나오면 조금 쑥스~ 부끄부끄~


아~ 정말 적날하죠? 이렇게 요즘 핸폰 카메라가 좋아요~

바느질의 수준이 보이죠? 일자로 쭉~ 뻗은 삐뚫함 없는 이 바느질..

아주 잘한건 같죠~? 제 칭찬 입니다. 잘하는것도 없으면서 칭찬질을 해봅니다.


오쌤이 옆 엣지 부분을 잘 다듬어 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다듬어 줘야 엣지 바를때 단차 없이 예쁘게 잘 발려요~

이런게 작은 디테일이라고나 할까?

하나 하나 만드는데도 작은 세심함이 있어야 받으시는분도

기분이 좋겠죠?


짜잔~ 이렇게 완성이 되었습니다

엣지 바르고 스프링 도트를 박는 사진을 못찍었네요~

이날 엄청 바빴어요~

그래도 포스팅을 하기 위해 이렇게 사진까지 찍어야해서.

나머지 작업사진을 놓쳤네요~

요렇게 예쁘게 포장까지 했어요~ ㅎㅎ 포장에도 엄청 신경을 써서 해야 받으신 분이

아~ 포장에까지 신경을 썼구나~ 하시겠죠? ㅎㅎ

그리곤 배송까지 마쳤어요~

 

다들 이렇게 보면 엄청 포스팅을 잘 하시더라구요~

저는 이슈블로그나 맛집 블로그가 아니어서. 방문자수가 막 크게 늘고 그러진 않아요~

그렇다고 키워드를 넣어서 글을 쓰자니 그럴만한자리도 없구요~

아참 이글은 써야죠~ 동계올림픽!! 모두가 응원하는 동계올림픽 저도 보고 있지만.

베이징 동계올림픽은 생각보다 재미가 없더라구요~ 긴장이나 스릴이 없는거 같아요~

흠 마무리를 어떻게 해야하나? ㅎㅎ

이런거쓰면 마무리를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몰라서 그냥 오늘은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