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제작기

수강생이 주문 받아서 만든 애플워치 스트랩 [포항 오유가죽공방]

by 오유가죽공방 2022. 10. 4.

안녕하세요~ 오유가죽공방 구독자 방문자님

오늘은 수강생이 직접 주문을 받아서 만든 애플워치 스트랩입니다.

이렇게 가죽공예로 부수입을 작지만 얻을수도 있어요~


구멍이 안 뚫린 스트랩
스트랩에 구멍이 안 뚫렸어요~

하하~ 만들고 나서 사진을 찍다 보니 스트랩에 구멍이 안뚫려 있네요~

그래도 너무 잘 만들었습니다.


베지터블 가죽 그데로
베지터블 가죽 느낌 그데로

베지터블 가죽 느낌 그데로를 살리기 위해서 엣지는 바르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쓰면 약간 빈티지 스럽게 가죽이 변해요~


흰색실로 깔끔하게
흰색 실로 깔끔하게 바느질

흰색실로 깔끔하게 바느질을 마감했네요~

근데 흰색실은 때가 잘타서~ 잘 쓰지는 않는데~ 주문하신분이 요청을 그렇게 하신거 같더라구요~


스트랩 구멍을 뚫고
스트랩 구멍을 뚫어서 다시 찍었습니다.

예쁘게 스트랩 구멍을 뚫어서 다시 사진을 찍었는데~

확실히 뚫어 놓고 보면 또 느낌이 달라요~


구멍을 촘촘하게
구멍을 촘촘하게 뚫었어요

구멍을 조금 촘촘하게 뚫어 놨는데~

착용하실때 조절이 편하도록 촘촘하게 만들었습니다.

수강생이 조금 디테일 하게 잘 만들었어요~


버클쪽 마무리
버클쪽 마감도 확인

버클쪽 마감도 확인 해봤습니다.

바느질이 엄청 깔끔하게 잘 되었어요~


버클을 채워 봤습니다
버클을 채워 봤어요~

버클을 채워 봤는데~ 확실히 그냥 보는거랑 또 느낌이 다릅니다.

사용하시는 분이 이걸 아실까요? 하하~


손목에 걸어 봤습니다.
제 손목에 걸어 봤어요~

아~ 제손목에 너무 잘어울리는데요~

하하~ 제가 갖고 싶네요~

디테일이 너무 완벽해요
어디 하나 흠잡을데가 없네요~

시 제품도 이정도 디테일의 스랩이면 가격이 엄청 비쌀텐데~


너무 완벽하게 만들어진 스트랩
흠잡을데가 없는 스트랩

어디 하나 흠잡을데가 없는 스트랩이에요~

저희가 가르쳤지만 청출어람이라고~ 저희보다 실력은 더 뛰어 난거 같아요~ 

 

그럼 오늘의 애플 워치 스트랩 수강생이 만든 이야기는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