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제작기

온라인 주문 제작 배송 포항 오유가죽공방

by 오유가죽공방 2022. 2. 10.

 

아이디어스 주문제작 배송했어요

 

오늘 아이디어스에서 주문이 들어와서 이렇게 주문 제작하고

배송 준비를 했습니다.. ㅎㅎ


이게 저희 공방의 주력 상품입니다.

스마트폰 핑거 스트랩인데요~

안써보 사람은 모르지만 한번써본 사람은

재구매를 하게 된답니다. 그이유가 엄청 편하거든요~


저희는 이렇게 틀을 만들었어요~ 이게 왜 이렇게 하냐면

사람손으로 자를 때 매번 틀려지기 떄문이에요~


그리고 이렇게 프레스로 찍어줍니다.

일일이 사람손으로 자를수 없기 떄문입니다.


 

이렇게 찍어 눌러주면 쨘~ 하고 잘려서 나오죠~ ㅎㅎ

엄청 편하게 잘라줬어요~

그리고 손으로 자를땐 둥근 끝부분이 예쁘게 잘 안나와요~

그래서 이렇게 틀을 짜서 프레스로 찍어줍니다


이제 몸판을 찍었어요~

하트도 이렇게 틀을 만들어서 찍어줘요~

이모든 틀이 제가 직접 캐드로 그려서

주문 제작해서 나온것들입니다.


이렇게 뒷판은 3M 테이프로 마감을했어요

다른걸로도 부착을 해봤는데.. 접착력이 떨어지고 모양도 예쁘지가 않다라구요~


사람손 닫는 부분을 이렇게 엣지 베벨어로 엣지부분을 깎아줍니다

이렇게 깍아야 사람 손가락이 닫는 부분이 아프지가 않아요~

지금 제작 하는 가죽이 베지터블이라 엄청 딱딱하거든요~


이렇게 핸드폰에 붙힌다음 손가락에 끼워 넣어요~

베지터블 가죽은 힘이 좋기 때문에 스마트폰정도는 지지할수 있을정도니까

손가락에 끼워 넣고 쓰시면 무게감도 별로 느끼지 않고

편안하게 스파트 폰을 시청하실수 있어요


그리고 이렇게 출하준비를 합니다

저희는 자연 친화적인 한지와 종이 충격 흡수제를 사용해요~

환경을 위함입니다. 가격은 비싸죠 뽁뽁이 보다~ ㅎㅎ


내용물은 이렇게 들어가요~ 

폰케이스에 딱 붙어 있으라고 401강력 접착제를 동봉해드리구요~

그리고 책갈피 이렇게 넣어서 배송해 드려요~

또 손글씨로 예쁘게 감사의 편지를 써서 넣어 드리고 있어요

뭐 이게 별거는 아니지만 그래도 저희 제품을 구매 해주시는 분들에 대한 

예의라고 생각하고 손이 많이가지만 수제품의 매력을 느껴보시라

저희가 손수 손글씨를 써서 넣어 드리고 있어요~


그다음 마지막으로 재활용 종이 완충제로 감싸줍니다.

처음엔 뽁뽁이로 했었는데..

다들 환경운동하고 있는데.. 가격이 싸다고 그렇게 하기에는..

저희가 한다고 환경이 달라 지겠냐마는 그래도

저희라도 해야하지 않을까해서 재활용 완충재를 써요~


요렇게 박스에 넣어줘요~


짜짠~ 이제 배송준비 완료~ ㅎㅎ


다들 스마트폰 어떻게 쓰세요?

저희는 그리고 저희 공방을 찾으시는 수강생분들은

이렇게 저희가 만든 핑거스트랩 써요~

다들 너무 편하다고.. 누워서 스마트폰 보기가 너무 좋다고..

그리고 스트랩이 360도 회전을 합니다. 그럼 거치하기도 너무 편해요~

누워서 손가락걸어 스마트폰을 시청하더라도 얼굴에 스마트폰을 떨어 뜨리는 일이

없도록 제작한거에요~ ^^;

저희 공방 온라인 판매 효자 상품이었어요~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