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제작기

경주 신라 고등학교 출장수강 마지막 수강 너무 예쁘게 잘 만들었어요~ 포항 가죽공방 [포항 오유가죽공방]

by 오유가죽공방 2022. 7. 23.

안녕하세요~ 오유가죽공방 구독자 방문자님~

오늘은 경주 신라 고등학교 출장 수강 마지막이야기 입니다~

 

아이들이 정말 너무 착하고 예뻐서~ 많이 아쉽네요~


엣지 바르고 있네요~
열심히 엣지 바르고 있어요~

엣지를 바르고 있습니다~

참~ 열심히 잘 따라 해줘서 금방 여기까지 할수 있었어요~


작품에 코팅중
작품에 코딩을 해주고 있습니다.

멋지게 명품을 그렸으니~ 코팅을 해줘야~ 벗겨지지 않겠죠?

하하~ 정말 잘 그렸어요~ 저도 깜짝 놀랄정도로~


엣지 마르는 동안
엣지가 마르는 동안 놀기

엣지 마르는 시간이 걸리다 보니~ 그시간동안 이렇게 재미있는 축구 놀이를 하고 있네요~


이제 코팅도 다 말라 갑니다
혼자 열심히 코팅하고 말라고 있어요

혼자 열심히 코팅하고~ 말리고 있네요~ 다른친구들은 재미있는 놀이를 하고 있는데~

역시 작품에 대한 열정이 이 학생은 대단한거 같습니다


사진을 찍으니~ 창피하다고 하면서 얼굴을 가립니다
사진을 찍을려고 하니 창피하다고 얼굴을 가립니다.

사진 한번 찍자고 하니~ 창피하다고 얼굴을 이렇게 가리네요~ 

아이들이 정말 귀여워요~


다트 던지기 놀이
아이들끼리 다트 던지기 놀이를 하고 있네요

수업하는 곳이 상담실이다 보니~ 놀이 할것이 몇개가 있더라구요~

그중에서 다트 던치기가 있더라구요~


친구들과의 다트 던지기
하하~ 친구와의 한판

친구와의 다트 던지기 한판~ 하하~ 친구 끼리라 서로 장난 치면서 하고 있어요~

정말 아이들이 착합니다~ 이런거 하는데도 서로 투닥 거리지 않고~

서로 서로 양보하면서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엣지 코트 바르기
베이스 코트가 다 말랐으니~ 엣지 코트 발라야겠죠?

이제 베이스 코트가 다 말라서 사포로 갈아주고~ 엣지 코트만 바르고 말리면 끝납니다~

정말 잘해줬습니다~ 하하~ 


12학생 모두 수고 했어요~
각자의 개성이 살아 있는 12작품

각자의 개성이 살아 있는 12명의 12작품~ 너무 잘 했습니다.

한명의 불평도~ 실수도 없이~ 차근 차근 잘따라와줬습니다.


하하 사진찍기 창피하니?
사진찍기 창피 한가 봅니다~

아이들이~ 생긴것도 잘생겼고~ 너무 성실한 모범생들이었어요~

기숙사 생활을 하는 아이들도 있었는데~

불평 불만 없이 다들 학교 생활을 잘한다고~ 제가 물었더니 그렇게 답해주더라구요~


루이뷔통 만들기
명품입니다~

하하~ 진짜 잘그렸죠?

명품 루이뷔통입니다~ 가죽색이 갈색이라 루이뷔통으로 했답니다~

그림에 소질이 있는 학생이라고 합니다~ 뭐~ 이정도면 그림에 소질은 있는거 같습니다.


너무나 예쁘게 잘 만든 작품
명품 보다 더 명품인 필통

명품 보다 더 명품인 작품입니다~

아이들이 한땀 한땀 손바느질 해가며~

바늘에도 찔려가며~ 만든 작품입니다~ 그 어느 명품과 비교가 되겠습니까?

저도 작품을 만들때 마다~ 명품보다 훨씬 더 뛰어난 퀄리티로 만든다는 자부심으로 작품을 만듭니다~

 

이렇게 아이들과 즐거운 3회차 출장 수강을 하고 나서 많이 아쉬웠습니다~

수업이 더 길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짧았던 수업시간이~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만나자 아이들아~

 

그럼 경주 신라고등학교 출장 수강 이야기는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