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제작기

오래된 버버리 가방 리폼 및 수선 포항 명품 가방 수선 [포항 오유가죽공방]

by 오유가죽공방 2022. 7. 3.

안녕하세요 오유가죽공방 구독자 방문자님~

오늘은 버버리 가방을 리폼과 수선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경제가 많이 않좋다보니~ 새로 사시는 것보다 이렇게 수선을 해서 쓰시는 분들이 많아 진거 같습니다.


음~ 이가방을 리폼을 하시고 싶다고 하시네요
이 가방을 수선을 하고 싶으시다 하시네요~

가방이 다 까졌네요~ 이런 수선은 금방 하니까~


세월의 흔적을 가득 품은 가방
세월의 흔적이 가득 묻어 있네요~

세상에는 영원한것이 없다보니 손이탄 흔적들이 많이 보입니다.


여기에 스트랩이 달려있었어요
여기에 스트랩이 달려 있었답니다.

여기에 달려 있던 스트랩을 잘라 줬어요~

그 잘라 냈던 스트랩을 고리를 달아 줄거에요~


지퍼가 끝까지 내려 와있습니다.
반대편에는 지퍼가 끝까지 내려 와 있어요

반대 편에는 지퍼가 끝까지 내려와있어서 스트랩 고리를 달아주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해드린다 했으니 해드려야 겠죠? 하하~


잘라 낸 스트랩 고리 만들어 주기

잘라낸 스트랩을 고리를 만들어 줄거에요~

원 재료는 버리기 안까우니까 리폼을 해드립니다.


원래 달려 있던 스트랩을 고리로 리폼
원래 달려 있던 스트랩끈을 고리로 리폼

간단한 리폼이에요~

이렇게 스트랩을 잘라서 고리로 만들면 크로스 백으로 만들수 있답니다.


엣지 발라줬어요~
엣지를 발라 줬습니다.

달기전에 엣지를 발라 줬어요~

고리를 달아 버리면 해 진 부분에 엣지 바르기 힘드니까~ 먼저 엣지를 발라 줬습니다.


스트랩 고리 달아 주기 완성
스트랩 고리를 달아 줬습니다.

리벳으로 스트랩 고리를 만들어 줬습니다.

하하~ 이런건 리폼으로 보기도 힘들지만~ 이제부터가 일이 많아요~

바로 스트랩을 만들어 줘야 하니까요~


반대 편도 예쁘게 마감
반대 편도 예쁘게 마감 해줬습니다.

반대편도 예쁘게 마감을 했는데요~

스트랩 고리는 이렇게 만들면 되지만 스트랩을 만들려면~ 일이 많습니다. 하하~


일단 1차적으로 완성
일단 1차적으로 완성했어요

먼저 1차적으로 스트랩 고리를 만들어 완성을 했습니다.

이제 고난의 시작입니다. 스트랩 만들기~

크로스 스트랩과 숄더 스트랩이 가능하게끔 만드는게 정말 고난의 시작입니다.

그럼 내일은 스트랩을 달고 완성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오늘의 버버리 가방 리폼이야기는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