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방 일상

너무 예쁜 꽃들이 활짝 피었습니다. 카메라로 찍기엔 너무 부족하네요

by 오유가죽공방 2022. 5. 6.

포항에 있는 덕수 성당의 화단에 핀 꽃들

 

저희 공방 앞 덕수성당에 핀 꽃들이에요~

너무 예쁘게 피었어요~

그냥 지나 칠수 없어서 한장씩 찍어 봤습니다.


 

성당 화단에 핀 장미 꽃

분홍색 장미 꽃이 너무 예쁜색을 보여주고 있어요~

저는 장미라고 빨간색만 있을줄 알았는데.

이렇게 사진을 찍어 놓고 보기까 꽃잎에 상처가 있네요~


장미 꽃이 피었습니다~
한송이가 너무 활짝 피었어요~


장미 꽃 위에서
어떻게 하면 더 예쁘게 찍을수 있을까?

이리 저리 사진을 찍어 봐도 예쁘게 안나와요~


앞에서도 찍어보고
앞에서도 찍어보고

폰카라서 이게 한계인거 같아요~

어플 쓰면 더예쁘게 나올까요?


여러가지 구도로
장미 꽃이 필무렵

항상 이렇게 장미 꽃이 필무렵이면 저희 장모님 기일이 찾아옵니다.


밑에서 바라본 장미꽃
밑에서 바라본 장미꽃

밑에서 바라본 장미 꽃이에요~

아래서 위로 보니까 또다른 모습입니다.


옆에서 바라본 장미 꽃
옆에서도 찍어 봤어요~

화단이 앞에 있어서 꽃들을 항상 볼수가 있어요~


너무 예쁜 보라색 꽃
화단에 핀 보라색 꽃

장미 꽃 옆에 보라색 꽃이 피어 있었는데..

제가 꽃을 잘 몰라서~ 이름을 모릅니다. 헤헤~


하늘 매 발톱
이꽃 이름이 뭘까요? 하늘 매 발톱 이랍니다

이 꽃의 이름은 뭘까요?

너무 예쁘게 피어서 찍어 봤어요~


하얀색 과 보라색 그리고 흰색의 조합
하얀색과 보라색 그리고 노란색

꽃의 색이 정말 다양하게 잘 어울려 있어요~

신기하게도 하얀색 보라색 그리고 노란색이 조화롭게 색이 어울려 있는게 너무 신기해요~


장미 꽃이란게~
핑크색 장미 꽃

요즘 꽃들이 정말 예쁘게 피어 있어서~ 사진을 찍기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여기 저기 둘러보면 예쁜 꽃들이 많이 피어 있습니다.

예전 같으면 그냥 지나 쳤을 그런 꽃들을 요즘은 이렇게 사진으로 남기게 되네요~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