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제작기

영덕 축산면 축산 중학교 외부 출강 다녀 왔어요~ 2탄 너무 예쁜 학교를 다녀왔습니다.

by 오유가죽공방 2022. 5. 3.

축산 중학교 외부 출강 다녀 왔어요~ 2탄

안녕하세요~ 오유 가죽공방 구독자 방문자님~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축산 중학교 출강 2탄입니다.

학생들이 너무 착하고 예뻐서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아이들이 열심히 바느질중
아이들이 바느질중

아이들이 너무 착해요~ 선생님이 이야기 하면~ 너무 잘듣고 따라주니~

저희도 수업하기가 너무 편했어요~


한마디 한마디 다 들어가며 수업중
한땀 한땀 바느질중

선생님 이야기를 잘 들어 가며 바느질 하고 있어요~


한땀 한땀 바느질중~
한땀 한땀 바느질을 하고 있어요

아이들이 한땀 한땀 바느질을 하고 있는데..

너무 말을 잘따르는게 신기 했어요~


ㅎㅎ 사진찍는데 이상한가?
사진찍는데 눈치를 주네요~


예쁘게 브이~
예쁘게 찍어 달라고 브이를 하고 있네요

예쁘게 사진을 찍어달라고 브이를 해주고 있네요~


선생님이 눈이 잘안보이신답니다
선생님이 눈이 잘 안보여서

선생님이 바늘 구멍이 잘 안보인다고~ 안경을 벗고 이렇게 바느질을 하고 계시네요~

저희도 바늘구멍이 잘안보이는건 마찮가지거든요~

그래도 바느질 한 경력이 있다 보니~

처음 하시면 이렇게 바늘 구멍을 찾는게 가장 힘들답니다.


다들 바느질에 집중
바느질에 집중

다들 바느질을 하는데 집중을 해서~ 하고 있어요~

옆에서 이렇게 사진을 찍는데도~ 신경도 안쓰고 바느질을 하고 있네요~


바느질이 거의다 되어 갑니다.
바느질이 잘되어 가고 있어요

아이들이 정말 잘해주고 있어요~

처음 하는 아이들 치고는 바느질을 정말 잘하고 있는거에요~


바느질 하다가 브이
바느질을 하다가 브이

사진을 찍으니~ 바느질을 하다가 말고 브이를 하네요~


엄청 잘하고 있어요~
여자 아이라 그런지 바느질을 참 잘하고 있어요~

확실히 여자 아이라 그런지 바느질을 엄청 꼼꼼히 잘하고 있어요~


바느질이 정말 잘 되고 있어요~
한명도 흐트러 지지 안하고 잘하고 있어요

중1 학생들인데. 어른 같이 자리에 가만히 앉아서 잘해주고 있어요~

저희가 다녀본 학교에서는 한자리에 오래 앉아서 하기 어려워하는 아이도 있거든요~


선생님이 엣지를 바르고 계시네요
선생님이 엣지를 바르고 계시네요

선생님들도 정말 잘해주셨어요~


 

엣지도 잘 발라 주고 계십니다
선생님들도 학생들과 같이 잘 해주고 계세요

선생님들도 학생들 처럼 잘해주고 계셨어요~

정말 재미있다고 하시면서~ 열심히 만들어 주셨어요~


엣지 바르다가도 브이
엣지를 바르다 브이

여학생이 정말 귀여웟어요~

자기 사진 예쁘게 찍어 주세요~ 하면서 브이를 하는게 얼마나 귀엽던지


엣지 거의다 발랐어요~
이제 엣지를 다 발라 갑니다.

이렇게 만들다 보면 시간이 금방가요~

어느세 엣지를 거의다 발랐어요~


다 만들고 브이
다 만들고 브이

이제 다 만들어서 브이를 하고 있어요~

여학생이 귀여워서 다시 한장더 찍었어요~


화목한 학교
학생과 선생님이 화목하게

서로 정말 화목한 분위기였어요~

작은 학교의 장점이랄까? 선생님과 학생들이 함께 같이 사진을 찍는걸 보니~

가족같은 분위기였어요~


단체로 브이~
학교 선생님과 학생들이 함께

학교 선생님과 학생들이 함께 같이 사진을 찍었어요~

서로가 한가족 같은 분위기의 학교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어요~

 

이런학교가 조금씩 사라지고 있다는게 너무 아쉬웠어요~

전교생이 15명이라~

영화에서나 볼수 있을듯한 학교였어요~

선생님과 학생들이 친구처럼 서로의 안부를 물으며~ 이야기하는 그런 학교의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그럼 오늘의 외부 출강 포스팅은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