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제작기

예쁜 가방 만들기 수강생 작품 20220422 가방 뚜껑 만들기 [포항 가죽공방]

by 오유가죽공방 2022. 4. 22.

가방 뚜껑 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방문 해주신 구독자님 방문자님~ 방가워요~

오늘은~ 수강생이 만드는 가방 뚜껑을 만드는걸 포스팅 하겠습니다.


뚜껑 부분 사포질
뚜껑 부분 사포질

라인에 맞춰줄려고 쇠자를 대고 사포질하고 있어요~

와~ 진짜 바느질 예술입니다. ㅎㅎ

너무 잘했어요~


사포질 하기
예쁘게 라인에 맞춰서 사포질

쇠자를 대놓고 예쁘게 사포질을 잘해주고있어요~


목타 치고 바느질
목타를 치고 바느질

사포질 한부분을 본딩을 하고 목타를 친다음에

지금은 바느질을 해주고 잇어요~

제가 다른일을 하다가 사진 찍는걸 놓쳤어요~ ㅎㅎ

계속 옆에 붙어있는게 아니다 보니~ 제가 사진을 잘 놓쳐요~

근데 솔찍히 수강생 옆에 계속 붙어 있으면 수강생분도 부담스러워하니까~


바느질 완료~
바느질을 다했네요

드디어 바느질을 다했습니다.

예쁘게 바느질이 잘됐어요~ ㅎㅎ 워낙 꼼꼼한 성격이라~

일정한 사선으로 일정한 간격으로~ 예쁘게 잘했어요~


안감 제작
안감제작

이제 안감 제작을 해야겠죠?

지퍼라인과 안감 뚜껑부분을 이렇게 붙여 놨어요

가방을 만드는 과정이~ 사진으로 보듯이 뚝딱~ 이렇게 나오니까~ ㅎㅎ

아마 저 뚜껑 지퍼 라인 만드는데 대략 5~6시간 걸린거 같아요~


안감 본판 만들기
안감 본판 만들기

이제 안감 본판을 만들어야 겠죠?

안감 본판 같은경우도 마찮가지로 바닥이 들어갑니다.

지금 바닥에 들어갈 부분을 사포질을 하고 있어요~


쇠자를 대고 사포질
바닥이 붙을 부분을 사포질

바닥 부분이 붙을 부분을 사포질을 해주고 있어요~

직선으로 사포질을 잘해야겠죠?

그래야 본딩을 했을때 안삐져 나오니까~ 삐져 나오면 가슴이 많이 아파요~

 

요즘 문의가 많습니다.

저희가 블로그를 하면서 점점 방문자수도 많아고 문의도 많아지고~

이런맛에 블로그를 하는거같아요~ ㅎㅎ

그럼 오늘의 이야기는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