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제작기

아이디어스에서 들어온 주문 명함케이스를 완성했어요~ 명품보다 더 예쁜 명함케이스 [포항 오유가죽공방]

by 오유가죽공방 2022. 4. 13.

아이디어스에서 주문 받은 명함케이스 완성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아이디어스에서 주문 받은 명함케이스를 완성 시킨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옆판 잠금 만들기
바느질이 다끝내고 옆판 잠금 만들기

옆판에 바느질이 안들어가는 그런 제품입니다.

그래서 옆판에 별도의 잠금을 만들었어요~

지금은 그 잠금을 만들고 있습니다.


옆판 붙이기
옆판 붙이기

옆판을 이렇게 끼워서 고정 했습니다.

바느질이 없는 디자인이라~ 깔끔하게 보이기 위해서 이렇게 마감을 해줬어요~

다른 명함지갑 같은경우 바느질을 한것도 많은데.. 최대한 깔끔하게 하기위해서 바느질을

없에 버렸어요~


똑딱이 달기
스프링 도트 달기

똑딱이라고 하죠~ 원래 명칭은 스프링 도트 입니다.

스프링 도트를 달기 위해서 먼저 구멍을 냈어요~

작은 구멍 하나 하나 저희가 직접 구멍도 내고 바느질을 하고 있습니다.


암놈 스프링 도트 달기
암놈 스프링도트 달기

암놈 스프링도트를 달고 있어요~ 스프링도트는 달기가 참 까다로워요

잘못하면 스프링도트 암놈이 삐뚫게 박히거든요~

그러면 100원 버리는거에요~ ㅎㅎ

아까운 100원 아낄려면 잘 박아야 겠죠?

저희가 국산 제품만 쓰다보니 장식 가격이 좀 많이 나갑니다.


숫 놈 스프링 도트 박기
이제 숫놈을 달아주고 있어요

숫놈도 이제 달아줘야겠죠?

말이 좀 이상하죠~? 숫놈 암놈~? 근데 영문법도 그렇습니다. male과 female 입니다 


숫놈 달기 완성
숫놈이 예쁘게 달렸습니다.

숫놈이 예쁘게 잘 달렸네요~ ㅎㅎ

근데 가까이에서 바느질을 보니까 제가 정말 바느질을 잘한게 보여요~ ㅎㅎ

이게 뭐 별거는 아닌데 일정하게 예쁘게 잘된것이 눈에 보이네요~


스프링 도트 달기 완성
스프링도트 달기완료

똑딱이 다 달았어요~ 으히히~

요렇게 예쁘게 잘 달려야 불량이 안나와요~

잘못 달면 암놈이 삐뚫하게 박혀서 불량이 잘 나거든요~

원래 스넵기라고 스프링 도트 박는 기계가 있는데 스넵기가 잘 밀려서 그냥 저희는 망치로

박아 버립니다.


완성~
뚜겅닫고 완성

이렇게 뚜껑을 닫아주면 완성입니다.

캬~ 잘만들었다~ ㅎㅎ


손으로 들고
온에 들고 찍어봤어요


예쁘게 찍어보기

다들 온라인에 사진을 올려 놓은거 보면 정말 잘올려 놨는데.. ㅎㅎ

저도 사진을 잘 찍을려고 노력을 하면서 이렇게 사진을 찍어 봤어요~

배경도 예쁘게 해볼려고 하는데..

저희가게에 스튜디오가 있어요~ 근데 저는 이렇게 자연스럽게 찍기를 합니다.

 

이 명함 지갑은 대략 저희가 명함을 넣어 보니 50장 이상은 들어 가더라구요~

주로 영업하시는 분들이 명함지갑을 많이 찾으시는데

가죽으로 좀더 값어치 있어 보이게 저희가 제작을 해본건데

생각보다 주문이 들어 오는 편이에요~

그럼 오늘의 제작기는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