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엄정화 유튜브 채널 BANGTANTV 출연 "방시혁과 결혼했어야" 후회... '공개 청혼' 전말 [슈취타]

by 오유가죽공방 2023. 11. 21.

엄정화 유튜브 채널 BANGTANTV 출연 "방시혁과 결혼했어야"

 

"방시혁과 결혼했어야"
엄정화 "방시혁과 결혼했어야"

 

가수 엄정화가 하이브 이사회 의장 방시혁과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11월 20일 유튜브 채널 BANGTANTV는 '슈취타' 엄정화 편을 게재했다.

MC 슈가는 방시혁을 언급하며 엄정화와 같이 작업한 적 있지 않냐며 엄정화에게 질문은 던졌다. 이에 엄정화는 "내가 '초대'할 때 방시혁을 처음 봤다. (작업할 때) 좋았다. 그리고 'Come 2 Me'를 받았다. 그때 녹음할 때도 '다시 만나고 싶었는데 너무 반갑다'고 (말했다). 감회가 새로웠다"며 당시를 회상하며 미소 지었다.

이어 슈가는 "재밌는 소식을 들었다"며 운을 뗀 후 "두 분이 결혼할 뻔 했다고. 가상 결혼 예능을 할 뻔 했다고"라며 당시 엄정화와 방시혁에 대한 일화에 대해 물었다.

엄정화, 방시혁 가상 예능 결혼
엄정화, 방시혁 가상 예능 결혼

 

"그때는 내가 너무 시간이 없었다"
엄정화 "그때는 내가 너무 시간이 없었다"

 


이에 엄정화는 곧바로 "나 너무 후회했잖아"라며 후회가 섞인 대답을 했다. 에이 슈가는 웃음을 터뜨리며 당시 함께 하지 못한 이유에 대해 물었다. 이에 엄정화는 "할 걸"이라며 "그때는 내가 너무 시간이 없었다"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앞서 2011년, 방시혁은 엄정화의 '광팬'이라 밝히며 가상 결혼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 함께 출연하고 싶다는 뜻을 내비쳐 많은 화제를 불러모았던 적이 있다.

당시 엄정화 역시 해당 소식을 기사로 접했다면서 "내가 그때 드라마, 영화 촬영하고 예능 울렁증이 좀 있었다. 그런데 나중에 생각했다. 그때 내가 그걸 찍었어야 한다"고 당시 함께 하지 못한 아쉬운 마음을 들어냈다.

그러면서 "그럼 내가 여기 소속일 수도 있어"라고 답하며 슈가를 당황케 했다.

이에 슈가는 기침까지 토해내며 "맵다"라고 어쩔 줄 몰라했다. 엄정화는 재미있다는 듯 크게 웃음을 보였다.

이미 지난주 예고 영상부터 해당 내용이 공개돼 누리꾼들 사이 많은 관심을 불러모았다. 본편이 공개된 후 두 사람의 특별한 인연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재미는 있었겠다" "엄청 화제됐을 것 같다" "궁금하기도 하다" "엄정화 눈빛이 진심이다" "비즈니스 너무 힘들다" 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