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방 일상

넷플릭스가 이제 게임 서비스도 하네요

by 오유가죽공방 2022. 4. 5.

넷플릭스 게임 서비스

 

넷플릭스가 게임서비스도 시작을 했나보네요~

처음엔 메뉴에 게임이 있길래 저게 뭐지 하고 봤는데~

게임 메뉴가 있었습니다.


넷플릭스 메인화면
넷플릭스 메인화면

아~ 이게 뭐가 중요하냐 싶은데

넷플릭스에서 게임 서비스를 하는게 아니고

오프라인 게임을 배포하는거 같았어요~


모바일 게임 APK
게임메뉴 선택

게임 메뉴를 선택을 하면 여러 게임이 있는데

인앱이나 광고를 보지 않고도 게임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근데 솔찍히 이런류의 게임은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에 워낙 많다 보니 잘 하지는 않을거 같네요


게임 종류
게임의 종류

게임의 종류는 몇가지 안돼요

10개정도 되나?

근데 게임 서비스를 시작 했다는거 자체가 의미가 있는거 같아요~

컨텐츠의 다양화를 꿈군다고 해야 하나?

결국 비디오 컨텐츠 말고 이렇게 게임 컨텐츠로도 발을 옮기나 싶었어요~

넷플릭스 자체가 VOD시장에서 점점 자리를 뺏기고 있으니 뭔가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겠죠~


게임 메뉴 메인화면
게임 메뉴 메인화면

저도 넷플릭스를 정기 구독하고 있지만 재미 있는 VOD는 이미 다 소진 한거 같고

새로운 VOD가 나오길 기다리고 있지만 이미 애플티비나 디스니 플러스 같은곳에서

대작들이 나오니~ 넷플릭스에서 이용자 이탈이 많은거 같습니다.

저도 파친코나 스타워스 시리즈 같은것 때문에 심히 고민을 하고 있는데.

넷플릭스에서 재미 있게도 이렇게 게임 서비스를 하고 있네요~

재미있는 게임이 없어서 누가 이용할지는 모르겠지만.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