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방 일상

옛 추억의 술빵 옛날 감성 그대로~ 맛있는 간식

by 오유가죽공방 2022. 3. 19.

옛 추억의 술빵 옛날 감성 그대로~ 맛있는 간식

 

 

오늘의 간식은 옛 추억의 술빵입니다~

특별한것 없는 그냥 술빵이에요~ 달콤한 콩이 송송 박혀 있는 술빵

요즘은 찾아 보기 쉽지가 않죠..

워낙 브랜드 제과점들이 많아서


엣날 감성은 조금 없어졌네요
옛날 감성이 조금은 사라진 술빵

옛날에는 큰 솥에 김이 모락 모락 올라오던 그런 감성은 없습니다.

그때는 길거리에 술 빵솥에 김이 모락 모락 올라오면~ 향긋한 술냄새가 솔솔 나던 그느낌


 

왕 콩이 박혀 있네요
이렇게 보면 콩이 왕콩입니다

달콤한 왕콩이 박혀 있네요~

근데 왕콩이 엄청 고소하고 달콤해요~

술빵에 술냄새가 안나네요~ ㅎㅎ 그래도 발효는 막걸리로 했겠죠?


스폰지 처럼 폭신 폭신
스폰지 처럼 폭신 폭신

아흑 스폰지 처럼 폭신 폭신해서 느낌이 너무 좋아요~

근데 먹는걸로 장난치면 안돼는데.. ㅎㅎ


한점 뜯어 먹어 보고
한점 뜯어 먹어봤어요

한점 뜯어 먹어 봤네요~ ㅎㅎ

역시 술빵은 술냄새가 나줘야 하는데.. 술냄새는 약간? 나긴하는데

옛날 술빵처럼 술이 취할정도의 냄새는 안나네요~ ㅎㅎ

옛날 감성이 많이 사라진 술빵~ 그래도 맛은 좋아요~

폭신 폭신한게 카스테라 보다 더 촉감이 좋아요~

오늘의 간식은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