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제작기

갤럭시 노트 가죽 케이스 만들기

by 오유가죽공방 2022. 1. 12.

갤럭시 노트 가죽 케이스 만들어 봤습니다

ㅎㅎ 초급 수강생이 만든 갤럭시 노트 케이스에요~

올리브색의 타이가 무늬 소가죽이에요~

기본 재단과정과 자석 붙이는 과정은 생략 됐습니다.

모든 촬영을 다 할려 했지만

제가 쓸데 없이 바빠버리는 바람에 제데로 찍지 못했습니다.

이렇게 스티치도 깔끔하게 제작 했어요~ 역시나 가죽공예에서 많이 쓰는 세들 스티치에요~

색상은 올리브색입니다.

요렇게 찢어진 카드지갑칸과 지폐칸을 만들어서 ㅎㅎ 보강재도 당연히 들어가야겠죠?

초급이신분 치고는 잘 하셨어요~ 스티치도 고르게 잘 나와줬어요~

뒷면인데 ㅎㅎㅎ 자석이 들어간 부분이 보이네요~

자석을 붙일때는 앞뒤 잘 맞춰서 붙여야 해요~

열심히 바느질 하고 계시네요~

바느질이 초급분들에게는 조금 힘든작업이긴 합니다.

왜냐면 초급이라 삐뚫빼뚫 바느질이 나오다 보니

맘에 안들어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바느질이 전체적으로 다 들어가다 보니 바느질이 생각 보다 오래 걸려요~

오래 하다보면 목이 아파서 저희는 쉬시면서 하시라고~ 맛있는 사탕과 커피~ 드시고 하시라고~

ㅎㅎㅎ 완성 하셨어요~ 엣지도 잘 바르고 감각이 있으신 분이세요~

꼼꼼하시고~

만드시느라 고생많으 셨어요~

아주 맘에 드신다고 하셔서 저희도 맘이 뿌듯합니다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