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제작기

너무나 예쁜 '카세트 백' 수강생이 너무 마음에 들어해요~ [포항 오유가죽공방]

by 오유가죽공방 2022. 12. 24.

안녕하세요~ 오유가죽공방 구독자 방문자님~

오늘은 수강생분이 만든 미니 카세트 백입니다.

수강생분이 만들면서 너무 마음에 들어하는 가방이에요~


너무나 예쁘게 만들어진 '카세트 백'
예쁘게 만들어진 카세트백

바늘땀도 그렇고 너무나 예쁘게 만들어진 카세트 백 이에요~


베이지 색상
밝은 베이지 색상

가죽은 베이지 카멜 양면 가죽을 사용했어요~

양면가죽이 안감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가방이 엄청 가벼워요~


자석 잠금
잠금은 자석을 사용했습니다.

자석 잠금을 사용했는데~ 가죽 안으로 들어가는 잠금이라~

잠금 장식이 깔끔하게 마감이 되었네요~


작은 소지품들이 들어가요
간단한 소지품들을 넣을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작은 소지품들을 이렇게 넣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핸드폰이나 간단한 화장품 정도 들어 갈수 있어요~


소지품들
자동차키와 카드지갑

자동차 키와 카드지갑이 들어가 있네요~

요즘은 간단하게 들고 다니는걸 좋아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이렇게만 넣어 다니네요~


예쁜 바느질
바느질도 예쁘게 됐네요~

예쁘게 바느질이 되어 있습니다.

수강생 분이 실력이 정말 좋은데~ 거의 장인 수준으로 바느질을 했네요~


크로스 백으로
크로스로 메 봤어요~

크로스로 메 봤는데~ 엄청 앙증 맞은 사이즈네요~


앙증맞은 사이즈
짜쟌~ 예쁘죠?

거울을 보면서 이리 저리 가방을 보고 계십니다.

가방을 만들때는 힘들었는데~ 이렇게~ 만들어 놓으면 정말 뿌듯 합니다.

저희도 이렇게 예쁘게 나오면~ 보고만 있어도~ 배부르거든요~

 

그럼 오늘의 수강생이 만든 카세트 백 이야기는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