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제작기

딸래미 남자 친구 생일 선물로 카드지갑 만들었어요~ 벌써 남자 친구라니~ [포항 오유가죽공방]

by 오유가죽공방 2022. 11. 20.

안녕하세요~ 오유가죽공방 구독자 방문자님~

오늘은 저희 딸의 남자 친구 생일선물로 만든 카드지갑 이야기 입니다.

참~ 딸 남자친구 선물 만든다고 할때 어처구니가 없어서~ 이걸 어떻게 받아 들여야 할지~ 하하~


목타 치기
고사리 손으로 목타 치고 있네요

부모는 항상 자식이 어려보이고 안타까운게 부모인거 같습니다.

다른 사람이 볼때는 어린나이가 아닌데~ 하하~


꼼지락 꼼지락 바느질중
꼼지락 꼼지락 바느질을 하고 있어요~

원래 딸 바보 아빠는 딸이 뭘하면 이렇게 귀여울수가 없어요~

꼼지락 꼼지락 바느질 하는것도 얼마나 귀여운지~ 하하~


그래도 바느질은 잘하네요~
그래도 바느질은 잘하네요~

하하~ 바느질은 잘하고 있네요~


예쁘게 완성~
예쁘게 완성 시켰네요~

예쁘게 완성 시켰습니다.

일단 이니셜도 새겨 넣어 줬습니다.

그래도 딸 남자친구니까~ 제데로 해서 줘야죠~


튀지 않게 무난하게
튀지 않고 무난한 블랙 색상

아직 둘다 고등학생이니까~ 튀지 않게 무난한 블랙 색상의 가죽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실색도 튀지 않는 가죽과 같은 블랙 색상이에요~


앳지도 꼼꼼히 잘 발랐네요~
앳지도 꼼꼼히 잘 발랐어요~

앳지도 울퉁 불퉁 하지 않게 꼼꼼히 고르게 잘 발랐어요~

손재주가 좀있네요~ 하하~


카드지갑 뒷 포켓도 깔끔하게 됐어요~
카드 지갑 뒷 포켓도 깔끔하게 잘 됐네요~

딸이 만들어서가 아니라 엄청 꼼꼼하게 잘 만들었어요~

이걸 남자친구를 준다고~? 어이가 없어가지고~


돈주고 못사는 카드지갑
돈주고도 못사는 딸이 만든 카드지갑

아빠 생일에는 선물도 안주면서~ 남자친구 생일이라고 이렇게 선물을 만들어서 주네요~

살짝 질투가 나네요~ 아빠가 옆에가면 징그럽다고 옆에 오지 말라고 하는데~ 남자친구는 안그러겠죠?

 

그래도 카드 지갑은 정말 예쁘게 잘 만들었어요~ 우리 딸이 만든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카드 지갑 이야기는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