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라디오 스타' 이대호, 은퇴 11일 후 예능 출연 유망주 떠오르나 "기회 된다면 도전! 힐링 예능 하고파" 모두가 환호~

by 오유가죽공방 2022. 10. 27.

이대호가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은퇴후 11일 만에 예능 출연에 대한 야망을 드러냈다.

이대호 예능 야망
출처: MBC 라디오스타

26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금쪽같은 내 친구’ 특집으로 이대호, 최준석, 박준형, KCM이 출연한 가운데 이대호의 은퇴 후 예능 출연에 대한 이야기가 흘러 나왔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대호의 은퇴 후 11일 만에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하며 야구 팬들에게 시선이 집중됐다.

이어 이대호는 은퇴 후 바로 출연하는 이유에 대해 "승엽이 형이 쉬지 말라고 하더라. 들어오는 건 다 출연하라고 해서 나왔다"라고 답해 주위에 웃음을 주었다.

이대호 최준석 이야기
출처: MBC 라디오스타

또한 이대호는 은퇴 후 예능에 대한 욕심이 있냐는 질문에 "예능을 좋아하니까 기회가 되면 도전을 하고 싶다. 하지만 31년 야구를 했으니까 힐링 프로그램에 나가보고 싶다"라고 답했다. 이에 김구라는 "편한 것만 하려는 거 아니냐"라는 질문에 이대호는 "평소에 조용조용한 성격이라 그렇다"라고 말해 주위에 큰 웃음을 주기도 했다.

 

이어 최준석은 예능하는데 있어 이대호의 장점에 대한 질문에 "등치가 크면 말이 적은데 대호는 말이 많다. 20대때는 사실 말이 별로 없었다"며 "우리가 소개팅에 나간 적이 있다. 큰 덩치 4명이 나갔는데 한 시간도 안 돼서 끝났다"라고 답해 주위에 시선을 끌었다.

이대호 최준석 웃음 주기
출처: MBC 라디오스타

여기에 이대호는 "45분 동안 네 명이 아무 말도 안했다. 여자분들이 말 할 줄 모르냐고 하더라"라고 전하며 또다시 큰 웃음을 주었다. 최준석은 "끝나고 나서 대호가 이제부턴 말 많이 할 거라고 딱 한 마디 하더라. 그때부터 말이 많아졌다"라고 덧 붙히며 주위에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대호는 최근 화제를 모았던 닮은 꼴에 대해서는 "옛날에 백제인을 복원을 시켰는데 나는 남자인데 여자 얼굴이랑 닮았더라"라며 백제인 여성 복원도와 닮은 모습으로 주위에 웃음을 주었다.

박준형 장모님 이야기
출처: MBC 라디오스타

또한 박준형은 장모님과 만나 웃음을 참았던 일화를 전했다. 박준형은 "장모님 성함이 특이하다. 이갑수다. 근데 우리 아빠 이름이 성갑이다. 그래서 이름 실수를 했다. 수갑이라고 했다"라고 전하며 출연자들에게 폭소를 일으켰다.

이어 박준형은 "이름으로 웃었더니 장모님이 우리 엄마 이름도 만만치 않다고 하셨다. 엄마 성함이 하자다. 성은 안하자"라고 이야기하며 출연자들에게 큰 웃음을 전했다.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