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제작기

정품 에르메스 피코탄 가방 가죽 털빠짐 수선 포항 가죽공방 [포항 오유가죽공방]

by 오유가죽공방 2022. 8. 3.

안녕하세요~ 오유가죽공방 구독자 방문자님~

오늘은 에르메스 정품 피코탄 가방 가죽 털빠짐 수선에 대해서 이야기 하겠습니다.

피코탄 가방은 워낙 인기가 좋은 가방이기도 하고~ 에르메스에서 구입할수 있는 저렴한 가방중에 하나이기도 합니다.


에르메스 정품 로고
에르메스 로고가 박혀 있네요

가방 바닥 정가운데 에르메스 로고가 박혀 있네요~ 하하~

뭐 큰 수선은 아니니까~ 간단하게 할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윽~ 뒤집어 보니
가방을 뒤집었습니다.

가방을 뒤집어 보니~ 음.. 털이 많이 빠져 있네요~


오래 사용하다 보면 빠져요
원피라 털이 잘 빠집니다.

가죽 원피를 그데로 쓰다 보니~ 가죽에서 털이 잘 빠집니다.

오래 쓰다 보면~ 이런 경우가 잘 발생하죠~


원피에서 털이 다 일어 났네요
가방 원피에서 털이 정말 많이 빠지네요

그래도~ 에르메스에서 정말 좋은 가죽을 썼을텐데~

이렇게 털이 많이 빠지네요~ 이게 물건에 붙으면 잘 안떨어 지는데~


먼지 털이개
먼지를 먼저 털어 줘야합니다.

먼지를 이렇게 먼지 털이로 잘 떼어내 줍니다.

안그러면 CMC작업 할때~ 이 털들이 뭉쳐서~ 더 지저분 해지니까요~


CMC 골고루 펴주고 있습니다
CMC를 발라 주고 있어요~

CMC 작업을 해주고 있는데~

CMC는 털의 결 방향데로 잘 펴 발라 줘야되요~ 안그러면 가죽 털이 서서 말라 버리거든요~

그럼 다시 까칠 까칠 가죽면이 그렇게 됩니다.


CMC 결 대로 잘 펴발라주기
CMC가 뭉치지 않게~ 골고루 펴 발라주고 있어요~

CMC가 뭉치면 안되니까~ 골고루 펴 발라줘야 합니다~ 뭉치면 떡지니까~ 안뭉치게~


수선 완료~
수선을 완료 했어요~

다시 뒤집어서 원위치~

CMC는 가죽 뒷면에 털이 빠지지 말라고 해주는 밑작업입니다.

원래 에르메스에서 작업을 했을텐데~ 가죽털이 이렇게 많이 빠졌어요~

 

오래 가방을 쓰다 보면 흔히 생기는 현상입니다.

그리고 가죽이 갈라지거나 해지는 경우가 아주 많아요~

 

그럼 오늘의 에르메스 가방 털날림 수선은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