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제작기

에르메스 정품 남성 정장 벨트 펀칭 수선 포항 가죽공방 [포항 오유가죽공방]

by 오유가죽공방 2022. 7. 31.

안녕하세요~ 오유가죽공방 구독자 방문자님

오늘은~ 에르메스 정품 남성 정장 벨트 펀칭을 해드렸습니다~

특별하게 기술이 들어가는 작업이 아니다 보니~ 금방 해드렸습니다~

그래도 인증을 하기 위해서~ 인증샷~ 하하~


정품 인증 샷
역시 명품은 뭔가 틀려요~

에르메스의 시그니쳐 컬러죠~ 오렌지 색


 

오렌지 박스와 쇼핑백
오렌지 색 쇼핑백과 박스

저는 이런거 보면 신기 합니다~

명품을 사보질 않아서~ 신기 하거든요~

하지만 명품을 들고 오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요~


버클 장식이 특이 하네요~
버클 장식이 좀 특이 합니다.

처음 보는 버클 장식이네요~

뭐~ 개인 취향이기 때문에~ 버클장식은 저에게 큰 의미는 없어요~ 하하~

그냥 예쁘게 수선만 해드리면 되니까요~

정품 라벨
정품 제품 라벨

정품 라벨이 보이는데~ 뭐라 써있는지 몰라요~ 하하~

저 라벨이 제작한 사람의 고유 라벨이라는데~

저는 봐도 모릅니다~


펀칭 하기전
이제 명품에 손을 대기 시작 합니다.

이제 펀칭을 해야겠죠? 이런거 할때 손떨립니다.

잘못하면~ 배상을 해야 하니까~ 음~ 마음을 다잡고~


은펜으로 표시 하기
은펜으로 간격을 표시 했어요~

정확한 펀칭 위치를 잡기 위해서~ 은펜으로 표시 했어요~

하하~ 제발 정위치에 구멍이 나게 해주세요~ 긴장 합니다~ 


한방에 뚫어야 합니다.
한방에 운명이~

한방에 펀칭을 해야 합니다~ 잘못하면 센터가 안맞을수 있어요~

그럴땐~ 정말 되돌릴수 없는 강을 건너는 겁니다~


펀칭 완료~
깔끔하게 펀칭을 했어요~

하느님이 보우하사~ 깔끔하게 마무리 지었습니다~

원래~ 구멍 사이즈에 맞춰서~ 집중해서 펀칭을 했습니다~ 휴~ 심장 떨려~


수선 의뢰인에게 딱 맞는 사이즈로
수선을 맡기신 분에게 딱 맞는 사이즈

수선을 맡기신 분에게 딱 맞게 수선이 되었습니다~

저희가 명품 수선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항상 명품을 수선할땐~ 긴장합니다~

혹여나 실수 할까봐~ 어찌 됐든 잘 마무리가 되어서 다행입니다~

 

수선 맡기신 분도 엄청나게 흡족해 하며 돌아 가셨어요~

수선이 이루어진 시간은 10분 내외지만~ 항상 어려워요~

 

오늘의 명품 벨트 수선 이야기는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