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제작기

포항 환호 여자 중학교 출장 수강 그 두번째 이야기~ 카드지갑 완성했어요~ [포항 오유가죽공방]

by 오유가죽공방 2022. 7. 30.

안녕하세요~ 오유가죽공방 구독자 방문자님~

오늘은 포항 환호동에 위치한 환호 여자 중학교 출장 수강을 다녀온 그 두번째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열심히 바느질 중~
학생들이 열심히 바느질 하고 있네요~

학생들이 열심히 바느질을 하고 있는데요~ 여자 학생들이라 그런지~ 관심사도 이야기 하면서 서로 친한 친구들끼리

재잘 재잘 거리면서 열심히 하고 있어요~


친한 친구와 함께~ 즐거운 시간
이런 실습은 친한 친구와 함께

이런 실습을 할때는 언제나 친한 친구와 함께 하는 재미가 있죠~

일반 수업과는 또다른 재미를 느낄수 있으니까요~


꼼꼼하게~ 애정을 담아서
하하~ 역시 여자 학생들은 필통도 귀엽네요

옆에 놓인 필통도 엄청 귀엽네요~ 여자 학생들은 뭔가 틀립니다~

남자 학생들과의 또다른 생기 발랄한 느낌이 있어요~


바느질 다하고 베이스 코트 바르는중
이제 바느질을 다하고 베이스 코트를 바르고 있어요~

학생들이 바느질을 다하고 나서 이제 베이스 코트를 발라 주고 있네요~ 하하~

진짜~ 열심히들 하고 있습니다~


옆에서 엣지 코트 바르고 있네요
옆에서는 이제 엣지 코트를 바르고 있어요~

학생들이 이제 엣지 코트를 발라 주고 있어요~ 예쁘게 잘 발라야 한다~

옆으로 튀어 나오지 않게~


집중 또 집중
엣지 코트를 바를때 집중~

색이 번지면 예쁘지 않으니까~

집중해서~ 엣지를 바르고 있어요~ 아주 꼼꼼하게~ 예쁘게~


어이쿠 잘바른다~
섬세하게 바르고 있어요~

마지막 작업이니까~ 최대한 깔끔하게 바르고 있네요~

이렇게 애정이 담긴 작품을~ 아이들과 함께 한다는게 너무 좋아요~


완성 했어요~
제일 빨리 만든 학생~ 완성~

가장 먼저 완성 시킨 학생입니다~ 핑크색에 핑크 핑크~ 한게 너무 좋네요~


똑딱이 잠궈 놓고
똑딱이를 잠궈서 예쁘게 만들어 놨어요~

완성을 시켰으니~ 이제 똑딱이를 잠궈서~ 확인~

역시~ 잘 만들었어요~


완성 작품들
완성을 시킨 작품들 이에요~

아이들이 하나둘 완성을 시켰어요~ 꼼꼼히 바느질도 예쁘게 잘했네요~

엣지도 예쁘게 잘 발렸구요~


단체 사진 촬영 준비
아이들이 모여 기념 촬영을 준비 합니다.

하하~ 이런 수업은 기념 촬영이 남아야 겠죠?

저 역시도 이렇게 블로그를 쓰기 위해선 이런 단체사진이 꼭 필요 합니다. 하하~


수고했어요~
열심히 만드느라 수고 했어요~

방학중에도 이렇게 나와서 수강을 들어 줘서 너무 고마워요~

우리 학생들 한명도 빠지지 않고 열심히 해 줘서 너무 감사합니다.

 

무더운 여름 방학기간 동안 즐겁게 보내세요~ 그럼 오늘의 출장 수강 이야기는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