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 다람쥐 딸랑구의 일상

딸랑구의 아침시작~ 아침 밥도 먹고~ 어~ 흙놀이도 하고~ 어~ 다했어~

by 오유가죽공방 2022. 7. 17.

안녕하세요~ 오늘의 아기 다람쥐 딸랑구 이야기 입니다.

아침일찍 일어나는 녀석이라~

노는걸 볼려면 새벽같이 일어 나야 볼수가 있어요~


잘잤냐?
잘잤니?

아침에 일어나면 이런 모습이에요~ 하하~

저는 아침에 일어나서 보면 이러고 있어요~


흙놀이는 정말 재밋어~
흙놀이를 좋아 하는 딸랑구 입니다.

원래 다람쥐는 땅속에서 지냅니다~

가끔 먹이 사냥을 위해서 나무에 오르고 천적을 피해서 나무에 오르지~

나무에서 주로 활동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다 보니 흙놀이를 좋아해요~


으르렁~ 저리가~
딸랑구가 으르렁~ 하는거 같아요~

하하~ 딸랑구~ 화나면 좀 무섭거든요~

다람쥐 화나면 찍~ 찍~ 이렇게 뭐라고 해요~

귀찮게 안하는게 좋습니다~ 아직은 저희도 살살~ 만지고 있어요~ 기분 안상하게 하하~


이야~ 너무 가까이에서 찍자나~
너무 가까이에서 찍었나요?

딸랑구의 얼굴이 너무 적날하게 보이네요~


털이 너무 부드러워서~
딸랑구 털이 엄청 부드러워요~

제가 케이지 사이로 손을 집어 너어서 만져 보면 딸랑구 털이 엄청 보들 보듫하거든요~

손에 앉지는 않는데~ 케이지 사이로 만지는건 허용하고 있어요~ 하하~


거의 증명사진 입니다.
딸랑구 증명사진 이에요~

완전히 얼굴을 딱 들어 내놓고 찍었어요~

증명 사진 처럼 나와 버렸습니다~ 하하


지붕위에서 쉬고 있는 딸랑구
에헴~ 나 쉬고 있은니까 조용해라~

딸랑구가 쉬고 있을땐 모두 조용합니다~ 혹여나~ 귀찮게 하면 찍~ 하고 화내니까~ 하하~

근데~ 화내는 모습도 엄청 귀여워요~ 제가 나중에 화내는 모습도 한번 사진을 찍어 보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딸랑구 이야기는 여기까지~

 

딸랑구 번데기 식사중~ 그루밍하기~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