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제작기

발렌티노 클러치 지퍼가 고장 났어요~ 발렌티노 클러치 지퍼 수선 [포항 오유가죽공방]

by 오유가죽공방 2022. 5. 24.

발렌티노 클러치 지퍼 수선

안녕하세요~ 오유가죽공방 구독자 방문자님~

오늘은 발렌티노 클러치를 들고 오셨어요~ 헐~ 이런 명품은 솔찍히 부담 되는데..

지퍼머리가 떨어 졌어요~


발렌티노 클러치 수선
아직 쓸만한데.

보면 깨끗하게 쓰셔서 그런지 아직 쓸만 합니다.

아주 깨끗합니다.. 얼마나 쓰셨는지 잘 모르지만..


지퍼 머리 고리가 부러졌네요~
지퍼 머리 고리가 부러 졌네요~

지퍼 머리 고리가 잘 부러 지기는 합니다.

클러치 스트랩이 지퍼 머리에 달려 있으면 이렇게 부러지는 일이 흔합니다.

그렇다고 클러치 옆판에 붙어 있으면 가죽이 떨어져 버리는 일도 있습니다.


브랜드 값하는거 같네요
브랜드 답게 마감이 잘 되어 있네요

이렇게 보면 역시 브랜드 값을 하네요~

마감이 엄청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한땀 한땀 미싱을 잘해 놨어요~


안쪽 확인
클러치 안쪽을 확인해봤어요~

저는 브랜드 제품이 들어 오면 퀄리티를 먼저 확인 해봐요~

진품이라도 마감은 어떻게 되었는지.

어떤 자재를 썼는지 확인을 해봐야~ 나중에 비슷한 제품이 들어 왔을때~

원형을 기억할수 있어서 이렇게 확인하는 버릇이 있습니다.


하지를 빼줍니다
지퍼 하지 제거

지퍼 하지를 펜치로 빼줘야 합니다.

이때 잘빼주셔야 합니다.

지퍼 천이 찢어지거나 떨어져 버리면 복구가 안됩니다.

엄청 조심히 해줘야 합니다.


하지를 제거 했습니다
하지를 제거 했어요

하지를 제거 했습니다.

제거하고 나니 뭔가 올라 와있네요~

마감을 해줘야 겠죠~ 깔끔하게~

지퍼가 어떤걸 썼는지에 따라 틀린데. 지퍼를 좋은걸 쓴거 같았습니다.

이렇게 두껍지 않은데.. 헤헤


고리 달고 완성
스트랩 고리달고 완성

스트랩 고리를 달고 완성 시켰습니다.

스트랩은 수선을 맡기신분이 들고 오셔서 그냥 끼워 드렸어요~


깔끔하게 정리된 지펴
지퍼 갈이~ 완성

지퍼갈이가 잘 되어서 뿌듯합니다.


예쁘게 완성 했어요~
깔끔하게 수선된 클러치

수선이 많이 들어 오고 있어요~ 이젠 기다려야 수선이 될정도 입니다.

저희가 수선집은 아닌데.. 거의 수선하는곳이 되어가는듯한 이기분은 뭔가요? 하하

뭐라도 해서 운영하면 되는데. 수강생이 많아 져야 기분도 좋은데. 하하~

 

그럼 오늘의 수선기는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