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제작기

오유가죽공방 오늘의 수강 #6

by 오유가죽공방 2022. 1. 15.

오쌤은 역시나 성경 책커버를 만들고 있네요~^^;

지금 몇일째 만들고 있는거야~

이제 스프링 도트를 달고 지아디니를 바른다음 말리고 갈아 내고 있습니다

원래 오쌤이 꼼꼼해서 저처럼 덜렁 거리지 않고 꼼꼼히 갈아내고 있네요~

 

이제 조색을 한 엣지를 커버에 발라주고 있네요~ ^^;

끝나간다~ 빨리 빨리~

 

수강생은 이제 스트랩을 제작 하고 있습니다.

스트랩은 가죽만 붙혀 놓으면 흐믈 거리기 때문에..

L/B를 붙여 줘야합니다.

그리고 스트랩은 가재단으로 짤라서 붙여 가죽과 L/B와 겹쳐진 부분이

튀어나오지 않게 잘라내야 합니다.

 

그리고 잘 붙을수 있도록 롤러로 잘 눌러서 붙여 줍니다

 

이제 잘라 놓은 스트랩을 버클을 달수 있도록 부분적으로 엣지를 바르고 있네요~

스트랩을 예쁘게 마무리해야 들고 다닐때 신경이 안쓰입니다.

은근히 스트랩이 눈에 잘띄여서 신경이 쓰이는 부분입니다.

거기에 버클과 개고리를 달 부분이 마무리가 잘 되어야 엣지가 밀리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은근히 신경을 많이 써야 하는 작업입니다.

수강생분이 잘하시는 분이라 깔끔히 마무리 하고 계시네요~^^;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