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유튜브 웹드라마 체널 '웃기시네' 한솥 치킨마요 메뉴 등장 뜨거운 반응, 가성비 메뉴로 인기

by 오유가죽공방 2023. 8. 24.


한솥 치킨마요 메뉴 뜨거운 반응, 가성비 메뉴로 인기

한솥 치킨마요 메뉴 뜨거운 반응, 가성비 메뉴로 인기
출처: 한솥 치킨마요

대한민국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이 유튜브 웹드라마 채널 ‘웃기시네’에 진행한 브랜디드 콘텐츠가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8월 초, 한솥은 MZ세대와 젊은 층의 시청자가 즐겨보는 유튜브 채널 ‘웃기시네’ 사내정치 편에 자사 인기 메뉴 ‘치킨마요’를 회사 점심시간에 먹기 좋은 가성비 좋은 메뉴로 자연스럽게 등장시킨 바 있다.

한솥에 따르면, 해당 영상이 업로드된지 약 2주가 지난 지금 폭발적인 조회수와 댓글을 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유튜브 웹드라마 체널 '웃기시네' 사내정치 편은 현재까지 조회수 29만회를 돌파, 좋아요 4천여 개 이상과 댓글 605개가 달리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중이다.

유튜브 웹드라마 체널 '웃기시네'의 이번 영상이 속한 ‘어린 상사’ 시리즈의 다른 영상들과 비교해봐도 절대 뒤쳐지지 않는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 어린 상사 내 2개월 전 영상이 조회수 약 45만회~59만회를 기록하며, 업로드된지 2주 밖에 되지 않은 사내정치편의 조회수가 29만회 이상 되는 것을 고려하면 향후 보다 높은 조회수를 기록할 것으로 예측된다.

이에 대한 영상의 댓글 반응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달린 댓글에는 ‘점심메뉴 고민… 너무 공감된다’, ‘오늘 점심은 한솥 먹어야겠다’, ‘한솥은 인정이지’ 등 다양한 댓글이 달리며 많은 이들에게 공감을 사고 있다. 특히 점심메뉴를 고민하는 평범한 직장인들의 생각을 잘 엿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공감을 사고 있다. 직장인들의 점심메뉴에 대한 솔루션으로 한솥 치킨마요가 명쾌하게 등장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더해 인기를 얻고 있는것으로 파악된다.

한솥의 인기 메뉴 치킨마요의 인기 비결

이러한 인기에 한솥 관계자는 “직장인들이 일상에서 흔히들 하는 점심시간 메뉴 선정 고민에 대해 깊이 공감하고, 이를 재치있게 풀어낸 것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낼 수 있었던 이유라고 생각한다”며, “향후에도 한솥은 소비자들의 고민과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이를 반영하는 브랜드 행보를 이어나갈 것”이라며 앞으로의 메뉴 론칭에 소비자들의 이야기에 귀를 귀울이겠다고 말했다.

앞서 한솥은 8월 한 달 간 전국 한솥 매장과 배달의민족 배달 앱에서 ‘매일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요일별로 지정된 한솥 대표 메뉴 10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스팸, 토네이도 소시지, 치킨 2조각, 계란후라이 등 인기 토핑 4종은 요일과 상관없이 매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다.

앞서 한솥의 대표 메뉴인 치킨마요는 밥 위에 지단채와 치킨가라아게 슬라이스를 올리고, 한솥의 시그니처 소스인 커플소스와 김을 곁들여 먹는 메뉴로, 2003년 국내 최초로 한솥에서 개발, 출시 후 한솥의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으며 직장인들의 점심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