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제작기

할리데이비슨 바이크 가방 고리에 리벳이 떨어 지셨네요~ 리벳 달아 드렸습니다. [포항 오유 가죽 공방]

by 오유가죽공방 2023. 6. 29.

안녕하세요~ 오유 가죽 공방 구독자 방문자님

오늘은 할리데이비슨 바이크 가방에 고리 부분의 리벳이 떨어 지셔서 수선을 맡기신 제품 수선한 이야기 입니다.

저희 공방에 수선을 몇번 오신 분이 또 찾아 주셔서 너무 반가웠어요~

바이크를 좋아 하시는 분들은 애정이 깃든 제품을 쉽게 버리지 못하시는거 같더라구요~


 

할리데이비슨 바이크 백
할리 데이비슨 로고가 박혀있는 가방입니다.

가방을 들고 오셨는데~ 할리데이비슨이라고 로고가 각인되어 있네요~

바이크 메니아들에게는 이런 소품이 하나의 부심이랄까?

그런거 같아요~ 저는 잘 모르지만...


한쪽에 리벳이 다 떨어 지셨어요~생각 보다 오래 쓰신듯한 사용감
생각보다 오래 쓰신거 같아요~

생각보다 오래 쓰시다 보니~ 리벳이 닳아서 떨어진거 같아요~

원래 이정도 쓰시면 대부분 새로 사시거나 하실텐데~ 애정이 많이 들으셨나 봐요~


생각보다 두꺼운 가방구멍을 넓혀 줬습니다.리벳을 박아 주고 있어요~
생각 보다 두꺼운 통 가죽 가방

통가죽으로 제작 되어서 생각보다 가방이 두꺼웠습니다.

그렇다 보니~ 작은 리벳으로는 들어가질 않아요~ 그래서 구멍을 넓혀주는 작업을 하였습니다.


말끔하게 리벳을 달아 드렸습니다.튼튼하게 달린 리벳
리벳을 튼튼하게 달아 드렸어요~

리벳을 아주 튼튼하게 달아 드렸습니다.

혹시라도 떨어 지면 안되니까~ 하하~

기존에 달려 있던거는 녹이 슬어서~ 까맣게 변했네요~


특이한 옆판 장식옆 판에도 할리데이비슨이라 로고가 박혀 있네요~
옆 판에도 할리데이비슨이라 로고가 박혀 있네요~

옆 판에도~ 할리데이비슨이라는 각인과 함께 특이한 장식이 달려 있네요~

어떤 의미 인지 모르지만 애정이 갈만 합니다.


화려한 가방
바이크 가방은 이렇게 화려한게 멋인가 봅니다.

저는 바이크에 대해서 잘 모르기 때문에~ 이렇게 예쁘고 귀여운 가방을 바이크에 달고 다니면 아기 자기 할꺼 같아요~

가방 잠금 역시 특이 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특이한 잠금 장식
특이하게 만들어진 잠금 장식

잠금 장식이 특이하게 만들어 져있어요~

버클로 잠그기도 하지만 고리로도 잠그기도 하나보더라구요~

사용감이 있다보니~ 여기 저기 긁힌 자국도 있는데~ 이런 긁힌 자국이 있어서 더 엔틱한 느낌이 나는 가방이에요~

 

그럼 오늘의 할리데이비슨 바이크 가방 수선 이야기는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