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제작기

영덕군에 위치한 야성 초등학교 학부모 다문화 이해 교육 다녀 왔습니다. [포항 오유가죽공방]

by 오유가죽공방 2022. 12. 29.

안녕하세요~ 오유가죽공방 구독자 방문자님~

오늘은 영덕군에 위치한 야성 초등학교에서 진행한 학부모 다문화 이해 교육으로 가죽공예 클래스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토드백은 원데이 클래스로 진행을 했습니다.


학부모님들
학부모님들이 자리에 앉아 주셨습니다.

학부모님들이 역시 젊으십니다~

하하~ 아직 초등학교 학부모님들이라~ 젊으시네요~ 부럽습니다. 하하~


오쌤이 강의중
오쌤이 열심히 강의하고 있어요~

오쌤이 열심히 강의하고 있어요~ 저는 옆에서 이렇게 사진을 찍고~

하하~ 제가 강의하면 말이 길어져서~ 저는 강의를 잘 안하고 있어요~ 입만 살아있습니다 하하~


가방을 들고 열심히 강의중
가방을 들고 열심히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오쌤이 가방을 들고 열심히 강의를 하고 있네요~

학부모님들도 열심히 강의를 들어 주고 계십니다~

오~ 열정이 느껴지는 분위기 입니다.


하나~ 둘~ 바느질을 하고 계십니다.
한땀 한땀 바느질을 하고 계십니다.

역시 가죽공예는 바느질이 생명이죠~

예쁘게 바늘땀이 나와줘야 할텐데~ 하하~


좌로 땡기고 우로 땡기고
좌로 땡기고 우로 땡겨주고~

좌우로 번갈아가면서 바늘을 잡아 당겨 주고 있습니다.

바느질이 처음이신 분들은 항상 헷갈려 하시는거죠~ 어디가 좌로 어디가 우로~?


익숙해진 바느질
이제 바느질이 익숙 해진거 같네요~

바느질이 어느정도 익숙해지면 속도가 정말 빨라져요~

처음에는 조금 헷갈려 하는데~ 몇번 하다 보면 익숙해 집니다.


베이스 코트를 발라주고 계시네요~
이제 베이스 코트를 발라주고 계십니다.

와~ 이제 바느질을 다하고 베이스 코트를 발라주고 계세요~

언제나 바느질을 다하고 나면 큰일을 끝낸듯한 그런 느낌?

 

이렇게~ 많은 학교에서 저희 공방을 찾아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학교나 단체에서~ 문의를 많이 주소 계세요~ 문의를 주신다고 꼭 하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저희 공방을 

찾아 주시는 모든 분들께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영덕 야성 초등학교 학부모 다문화 이해 교육은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