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제작기

포항 여자 고등학교 도움반 단체수강 카드지갑 만들기 열심히 잘 만드셨어요~ [포항 오유가죽공방]

by 오유가죽공방 2022. 12. 28.

안녕하세요~ 오유가죽공방 구독자 방문자님~

오늘은 포항 여자 고등학교 도움반 학생들과 함께한 단체수강 카드지갑 만들기 마지막 이야기 입니다.

도움반 학생들이지만 열정은 어느누구 보다 넘쳤습니다.


한땀 한땀 바느질중
고운 손으로 바느질을 하고 있네요~

고운 손으로~ 열심히 가죽 바느질을 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이다 보니~ 뭘해도 열심히 하고 있어요~


바느질이 다되고 불박을 새겨 넣고 있습니다.
바느질을 다하고 이니셜을 불박으로 새겨 넣고 있습니다.

어느 작품이든 내것이라는 표시를 위해 불박을 새겨 넣고 있습니다.

작품에 내 이름을 새기는것 만큼 뿌듯한게 없죠? 하하~


예쁘게 새겨 졌습니다.
이니셜이 예쁘게 새겨 졌네요~

이니셜이 예쁘게 새겨 졌습니다.

저희가 쓰는 각인기는 불박 각인기와 레이져 각인기 인데~ 불박 같은경우 글자 하나 하나를 끼워 넣는 방식이라~

시간이 상당히 걸리는데~ 학생들을 위해서~ 하나 하나~ 다 새겨 드렸습니다.


똑딱이 확인
똑딱이가 잘되나? 확인~

똑딱이가 잘 되는지 확인 하고 있네요~

하하~ 우리는 국산 장식을 쓴단다~ 걱정 안해도 되요~


이니셜 자랑
이니셜이 예쁘게 새겨 졌다고 자랑하고 있습니다.

와~ 이니셜이 예쁘게 새겨 졌다~

선생님 예뻐요~ 하면서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런걸 보면 정말 기분이 좋아져요~


각자의 작품
작품 하나 하나 이니셜이 들어가 있어요~

작품 하나 하나에 이니셜이 들어가 있습니다.

작은 소품이지만 아이들이 정말 뿌듯해 하는게 보기가 너무 좋았어요~


단체사진
자~ 이제 사진 찍읍시다~

학생들이 만든 작품과 함께 사진을 찍었습니다.

학생들이 너무 좋아해서~ 저희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 졌어요~


내가 만든게 최고
내가 만든게 최고야~

학생들이 이렇게 기분이 좋아 하는걸 볼수가 있어요~

사진으로 다 담지는 못했지만 학생들과~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저희가 작품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준비한 보람을 느낄수 있는 시간입니다.

작은 작품 하나에도 저희가 정성 들여서 준비한거라 하나 하나의 애정이 있는 작품들입니다.

 

그럼 오늘의 포항 여자 고등학교 도움반 학생들과 함께 만든 카드 지갑 이야기는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