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제작기

오유가죽공방 오늘의 수강#9

by 오유가죽공방 2022. 1. 18.

오늘의 수강생~

핸들을 만드는 수강생~

 

안뇽~ ㅋㅋ

 

오늘 가방 핸들을 열심히 만들고 있네요~

동생같은 수강생이라~ ㅎㅎ 열심히 하는것보면..

 

얼죽아~ 추운데도 아이스 커피를 마시며... 핸들작업중

가방에서 핸들이란 거의 붕어빵의 앙꼬 같은 존재라~

예쁘게 만들어야해요~

이제 핸들 심재를 보강 테이프로 잘 마감하고 있네요

보강테이프로 마감을 잘해야 핸들 끝부분이 예쁘게 잘 나온답니다.

 

이제 핸들의 아랫쪽 핸들의 밸트쪽에 들어갈 L/B를 자르고 있네요~^^;

L/B가 들어가줘야 핸들 밸트가 힘을 받을수 있어요~

 

이제 핸들 밸트를 붙이고 엣지를 바르고 있네요

이때 L/B쪽까지 발라 줘야 나중에 바느질 하고나서 속까지 가죽안이 않보여요~

이제 본판에 붙혀서 송곳질을 하고 있네요~

흠 이송곳질을 잘해야 바늘땀이 예쁘게 나오거든요~

암튼 섬세한 작업입니다. 그런담 숙제~

 

저희는 보통 가방을 만들때 빠른 진행을 위해서 숙제를 많이 내줍니다.

그래야 시간이 아깝지 않기 때문입니다.

수강생들도 수강비가 아깝지 않기 위해서 저희가 많은 숙제를 내어줍니다~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