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제작기

루이비통 클러치 지퍼 고장~ 아직 쓸만한데~ 지퍼가 고장이 났네요~ [포항 오유 가죽 공방]

by 오유가죽공방 2023. 9. 2.

안녕하세요~ 오유 가죽 공방 구독자 방문자님~

오늘은 루이비통 클러치 지퍼 고장이 나서 수선하러 오신 이야기 입니다.

지퍼가 원래 자주 고장이 나긴 하지만~ 쇠로된 지퍼는 고장이 잘 안납니다.

대부분 플라스틱으로 된 지퍼가 고장이 잘납니다.


어머나 지퍼가 안 닫히네요~
지퍼가 안닫혀요~

클러치 지퍼가 잘 안닫히네요~ 지퍼 이빨이 서로 안맞아서 그런거에요~

지퍼가 고장이 잘나는 부분 이기는 하지만~ 이렇게 되면 쓸수 있는것도 못쓰게 되겠죠?


지퍼 이빨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벌어진 지퍼 이빨~ 고쳐 보겠습니다.

루이비통 지퍼가 생각보다 고장이 잘나요~

잘나는것 보다 수선을 하러 많이들 오십니다.

근데~ 쉽게 수선을 할수 있기 때문에~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하하~


지퍼를 끝으로 밀어 내고
이제 지퍼를 끝까지 밀어 내고 고칠거에요~

지퍼를 끝까지 밀어내고 고칠겁니다.

지퍼를 끝까지 밀어 내지 않으면 지퍼를 고칠때 지퍼 이빨이 안물릴수 있기 때문에~ 끝까지 밀어 놓고 해야 합니다.


깔끔하게 수선 완료
깔끔하게 수선이 됐습니다.

이제 지퍼가 깔끔하게 잘 닫힙니다.

수선 시간은 얼마 걸리지 않았지만 그래도 이렇게 수선을 해 놓으니~ 마음이 뿌듯하네요~


정품인지 가품인지 모르겠음
정품인지 가품인지 모르겠음

정품인지 가품인지 잘 모르겠어요~

일단 쓸수 있도록 지퍼를 깔끔하게 수선을 하였으니~ 깔끔하게 잘 쓰실수 있을꺼에요~


지퍼 마감까지 깔끔하게
지퍼 마감까지 깔끔하게 수선 됐습니다.

정품이던 가품이던 어떤 분이 쓰시든지 본인이 편하면 그것이 최고일듯 합니다.

깔끔하게 수선된 지퍼를 보면서~ 저희도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그럼 오늘의 루이비통 클러치 지퍼 수선 이야기는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