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방 일상

경북 외국어 고등학교 다니는 아들,딸 귀가

by 오유가죽공방 2022. 3. 27.

경북 외국어 고등학교 다니는 아들,딸 귀가 했어요

 

경북 외국어 고등학교 다니는 아들과 딸이 귀가를 했어요~

매주 볼수 있는 아이들이 아니라서 오면 너무 반갑고 너무 좋습니다~

 


엄마가 해준 딸기 스무디
애들 엄마가 해준 딸기 스무디

2주에 한번씩 이렇게 오면 같이 밥먹고

맛있는 간식을 먹어요~

학교에서도 밥이 잘 나오지만 그래도 엄마 아빠가 해주는것만 못하겠죠?


 

별거 없는 딸기 스무디
별다를거 없는 딸기 스무디

딸기 스무디라고 해서 별거 없이 그냥 딸기 갈아넣고

우유넣고 요거트 넣고 믹서기로 갈아 버리면 스무디가 되니까

근데 달달한걸 좋아할 나이다 보니까 설탕도 넣어 줘야겠죠?


먹자~
먹자~

요즘 블로그 쓴다고 뭘해도 하나 하나 이렇게 사진으로 남깁니다.

그래서 사진 찍는다고 잠깐~ 했더니~ 아이들이 뭐라고 하네요 ㅎㅎ

금방찍고~ 바로 먹자~ 정말 잘 먹습니다.

 

오늘 학교에 다시 등교 했네요~ 기숙사 생활이다보니

월요일에 아침일찍 일어나서 공부를 해야 합니다.

 

기숙사 생활은 철저하게 자기 관리를 해야 하는 관계로 아이들이

규칙적으로 생활을 할수 밖에 없어요~

그래서 집에 오면 마음대로 할수 있도록 그냥 놔둡니다

게임을 하던 낮잠을 자던 아무소리 안하고 그냥 맛있는거 사주고

맛있는거 해서 먹이고 야식 먹이고 디저트 먹이고 그냥 주구장창 먹이기만 해요~

 

다시 공부를 할려면 잘 먹어야 하니까~

다시 아이들 볼려면 2주가 흘러야 하네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