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제작기

에어팟 프로 가죽 케이스 디테일 사진 원데이 클래스 작품 [포항 오유가죽공방]

by 오유가죽공방 2022. 5. 18.

원데이 클래스로 제작한 에어팟 프로 가죽 케이스

원데이 클래스로 제작한 에어팟 프로 가죽케이스 디테일 사진입니다.

저희가 직접 패턴을 제작하고 만든 제품입니다.

기계로 만든것이 아닌 직접 손으로 자르고 직접 만든거라~ 엄청 의미가 있는 케이스에요~


디테일 샷 뚜껑 열고
뚜껑을 열어 놓고

일단 뚜껑을 열어서 에어팟을 끼우기 전입니다.


스트랩을 잡아서
손에 들고 다니기 쉽게

손에 들고 다니기 쉽게 스트랩을 달아 줬는데

원래는 스트랩이 없었는데. 원데이 클래스 하시는 분이 스트랩을 달아 달라고 하셔서

달아 드린겁니다.

이렇게 달아 놓고 보니까 엄청 편하네요~


에어팟 프로 끼워 넣고

일단 완성 되었을때 에어팟 프로를 끼워 본 상태입니다.

워낙 잘 맞아서~ 만드신분도 깜짝 놀랐습니다.

저도 만들어 진거 보니 뿌듯 하기도 했어요~


에어팟 프로 끼워 놓고 뚜껑 열어보기
에어팟 프로를 끼워 놓고 뚜껑을 열어 봤습니다.

에어팟 프로를 끼우고 뚜껑을 열어 봤는데 엄청 자연스럽게 잘 열립니다.

저희가 의도 한데로~ 걸리적 거리는거 없이 자연스럽게 열립니다.


 

열었다 닫았다 해보기
에어팟 케이스를 열었다 닫았다

일단 에어팟 케이스를 열었다 닫았다 해보았습니다.

부드럽게 잘 열리고 잘 닫히는게 아주 마음에 듭니다.


설정사진
예쁘게 설정해서 찍어 봤어요~

어디서 사진을 찍느냐가 관건이겠죠?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봤습니다. 헤헤~

원래 포토존에서 사진을 많이 찍는데.. 이렇게 사진을 찍어 놓으니~ 꼭 파는거 같네요~


충전 소켓 구멍
충전 소켓도 잘 보이도록

충전 소켓도 뚫어 줬어요~

케이스를 벗길 일이 거의 없도록 충선 소켓을 뚫어 놨는데.

위치도 잘맞고 아주 좋습니다. 


예쁘게 완성된 에어팟 프로 가죽 케이스
예쁘게 완성된 에어팟 프로 가죽케이스

정말 예쁘게 완성 되었어요~ 만드신 분도 너무 마음에 드신다고~

두손으로 꼬~ 옥~ 쥐면서 기뻐 하시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정말 저희도 뿌듯하고~

수강을 하신 분에게 또다른 애장품을 만들어 드렸구나~ 라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저희가 가죽공예를 하면서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이 만들어 가시는 분들이 마음에 들어야 하는데~ 라는 부담감이 많이 듭니다.

그래도 이렇게 만들어서 마음에 들어 하시는게 저희가 이 일을 하는 가장 보람된 일인거 같습니다.

그럼 오늘의 에어팟 프로 가죽케이스 원데이 클래스는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