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넷플릭스 (Netflix) 오리지널 러브, 데스 + 로봇/시즌 3

by 오유가죽공방 2022. 5. 22.

넷플릭스 오리지널 러브, 데스 + 로봇/시즌 3 공개됐습니다.

미스터리, 호러, SF, 전쟁, 괴수, 스팀펑크, 코미디까지 다양한 장르의 단편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애피소드마다 감독과 장르가 다르고 화려한 화풍과 연출방식이 독특한면을 보실수 있습니다.

데스 + 로봇
출처: Netflix Korea

소개글에는 SF물로 소개되어있지만, SF물이라 보기 어려운 작품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데스(죽음)는 모든 작품과 연관이 되어있고, 공통적으로 '환상'이라는 이야기에 사랑과 죽음, 그리고

로봇이라는 주제는 작품마다 들어가있기 때문에 러브or 데스or 로봇이라고 보는것이 정확합니다.

 

러브, 데스 + 로봇은 성인물로 불류 되어있는데.

성인이 보기에도 너무 잔인하고 선정적이라 잔혹물이나 호러를 싫어 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러브, 데스 + 로봇/시즌 3는 총 9개의 애피소드로 구성 되어있으며 각 애피소드마다 감독과 연출이 다양하여

여러가지 애피소드를 보는 재미가있어 지루하지 않아 보기 좋았습니다.

 

애피소드 1 세 대의 로봇: 출구 전략

인류가 멸종해서 주변에 많은 시체와 백골들 즐비한데 로봇들은 별 진지함 없이 농담을 하면서 돌아다니는 특유의 블랙코메디입니다.

세 대의 로봇: 출구 전략
출처: Netflix Korea

애피소드 2 어긋난 항해

망망대해를 항해하던 배에 갑자기 사람을 잡아먹는 갑각류 괴물이 올라타면서 파국으로 치닫는 상황을 그려내고 있습다. 19세기, 많은 배들이 '제이블 상어'를 잡기 위해 먼 바다로 항해했고 그 중 어떤 배들은 돌아오지 못했는데, 사라진 선박들은 '어긋난 항해 Bad Traveling'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는 문장들로 에피소드로 시작을 합니다.

어긋난 항해
출처: Netflix Korea

애피소드 3 강렬한 기계의 진동을

두 여성 우주비행사의 이야기로 목성의 위성인 이오에서 탐사 활등을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강렬한 기계의 진동을
출처: Netflix Korea

애피소드 4 나이트 오브 미니 더 데드

미니어쳐 사이즈의 좀비물로 묘지에서 한 커플이 애정행각을 하다가 실수로 좀비를 부르게 되고 그렇게 좀비 아포칼립스가 찾아온다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나이트 오브 미니 더 데드
출처: Netflix Korea

애피소드 5 킬 팀 킬

CIA의 한 비밀기지에서 사이보그 군사병기로 개조된 회색곰 '프로젝트 바게스트'가 시스템 오류 때문에 고장나 비밀기지의 요원들과 미군을 몰살하면서 폭주하자, 살아남기 위해 분투하는 한 분대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킬 팀 킬
출처: Netflix Korea

애피소드 6 스웜

아프리엥 박사는 우주에서 군집 생활을 하는 스웜이라고 불리는 생물집단을 연구하려고 하지만 인간의 기술로 우주 비행이 안되는지 인류는 다른 외계 종족의 도움을 받아 스웜이 있는 곳에 도착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 입니다.

스웜
출처: Netflix Korea

애피소드 7  메이슨의 쥐

농부인 메이슨이 헛간으로 들어가는 쥐를 발견후 추적하여 사살했다가 도구를 쓰는 지능이 발달한 취들임을 알아채고 구제업체에 방역을 요청하면서 벌어지는 쥐들과의 전쟁을 이야기한 작품입니다.

메이슨의 쥐
출처: Netflix Korea

애피소드 8 아치형 홀에 파묻힌 무언가

미군 소속 특수 부대원들이 적군들과 굴대상인 미군 포로가 있는 절벽의 틈으로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입니다.

출처: Netflix Korea

애피소드 9 히바로

콩키스타도르 군대와 어느 한 호수에 있는 세이렌과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히바로
출처: Netflix Korea

넷플릭스에서 시즌 3로 돌아온

 

러브, 데스 + 로봇 시즌 3 시간이 어떻게 갔는지 모를 정도로 몰입감이 있는 작품들이 많아서

너무 재미있게 봤네요~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