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돌싱글즈4’, ‘이혼 사유’를 공개 "전 배우자, 지인과 바람", '배윤정 前남편' 제롬, 이혼사유는?

by 오유가죽공방 2023. 7. 29.

MBN 짝짓기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4’의 MC 이혜영과 이지혜가 한 돌싱 출연진이 밝히며 충격적인 이혼 사유로 인해 ‘얼음’ 상태에 빠진 것을 알려 졌다.

돌싱글즈4 출연자들
출처: MBN 짝짓기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4’


7월 30일 밤 10시 방송되는 ‘돌싱글즈4 IN U.S.A(이하 ‘돌싱글즈4’)’ 2회 방송에서는 ‘미국 돌싱남녀 10인’ 듀이, 리키, 베니타, 소라, 제롬, 지미, 지수, 톰, 하림, 희진이 멕시코 칸쿤에 오픈한 ‘돌싱 하우스’에서 첫 번째로 공개 되는 정보인 ‘이혼 사유’를 공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출연자들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저녁 식사를 마친 이들은 첫 정보공개로 ‘이혼 사유’가 오픈되자 다시 ‘긴장 모드’에 들어간다.
이어 각자의 와인잔을 채워 단숨에 털어넣은 뒤 파란만장한 사연을 하나둘 털어놓기 시작한다.

남성 출연자들
출처: MBN 짝짓기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4’


먼저 한 돌싱녀는 “남편과 시댁이 믿었던 종교 문제로 인해 내 생활이 모두 통제당하기 시작했다”며 “그야말로 살기 위해 이혼했다”고 밝혀 “너무 힘들었겠다”는 모두들에게 탄식이 터져 나온다.
또한 “결혼 후 더욱 심각해진 고부갈등으로 인해 이혼하게 됐다”는 한 출연진의 고백에 이혜영과 이지혜 등 스튜디오 MC들은 “미국에도 고부갈등이 있어?”라며 의아해 한다.

또다른 출연자는 “이혼 소송에 쓴 변호사 비용만 한화로 2억 가량 들었다”는 발언에, 돌싱남녀들은 “고생 많았다, 축하해”라는 따뜻 위로와 축하를 받았다

남성 출연자들 이야기중
출처: MBN 짝짓기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4’

.이어진 '이혼 사유'에 대한 발언중 한 출연진은 “직장 생활로 인해 엄청나게 바쁘던 시점에 전 남편이 여행을 갔는데, 돌아오는 순간부터 다른 사람이라는 느낌이 들었다”며 “이혼 과정에서 카드 내역서를 정리하다 배우자가 내가 의심하던 지인과 바람났다는 사실을 확실히 알게 됐다”고 밝히며 출연진들에게 경악하게 만들었다. 이혜영은 “알던 사람이었구나”, 이지혜는 “너무 슬프다”라며 안타까움을 보였다.



한편 제작진은 “‘이혼을 겪으면서 내 촉이 엄청나다는 걸 느끼게 됐다’는 출연진의 자책성 발언에 다른 돌싱이 ‘그렇다면 커플 될 것 같은 사람을 맞혀 보라’고 유쾌하게 받아넘기면서, 눈물보다는 웃음과 축하가 함께하는 ‘반전’의 분위기가 이어졌다”며 “‘이혼 후 스트레스가 사라지며 건강이 좋아졌다’며 밝은 모습으로 잔을 부딪힌 돌싱들의 정보공개 시간과, 직후 이어진 뒤풀이에서 시작된 플러팅 ‘본 게임’까지 다이내믹한 첫날 밤 현장을 지켜봐 달라”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배윤정 前남편' 제롬의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로 알려졌다. 과거 한 라디오에 출연한 배윤정은 남편에 대해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가 표현을 많이 하고 로맨틱했기 때문인데 하자마자 달라졌다"고 털어놓으며 시선을 모은 바가 있다. 

멕시코 칸쿤에서 펼쳐지는 역대급 돌싱하우스를 오픈한 MBN ‘돌싱글즈4’ 미국 편은 30일 밤 10시 2회를 방송한다.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